본문으로 바로가기

로딩이미지

바쁜 일상에서도 이패스와 함께 한 FRM 조회수 : 1651 | 작성자 : 김세* 2024.06.10

 

 

안녕하세요.

 

이패스 프렌즈 활동을 통해 지원받은 국제 FRM Part 1 4월 수강 후기 작성을 시작하겠습니다.

 

저는 3. Financial Market & Product 먼저 수강하였습니다.

 

우선 5월 한달 간은 행사가 굉장히 많았습니다.. 그 행사를 위해 야근을 굉장히 많이 해야 했고, 동아리 업무를 해야해서 공부할 시간이 턱없이 부족했습니다. 이 부분은 매우 반성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시간을 돌려도 솔직히 공부를 못할 것 같습니다. 5월 한달간 놀아서 공부를 못한게 아니라 몸이 상할 만큼 굉장히 바빴기 떄문에..

 

우선 강의의 좋은 점은, 지난 번에 작성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영어시험임에도 한국어 강의가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. 아쉬운 점은 강사님꼐서 필기를 안하실 때 자료도 띄워주지 않고 말로 설명하는 부분이 많은 점..? 영어 교재고, 교재도 가시적이지 않은 점을 고려하면, 이 부분은 굉장히 아쉽습니다. 하지만 여전히 강의와 교재는 혼자 독학해서는 알기 어려운 내용을 짚어줘서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.


시험 공부 중 어려운 부분은 여전히 언어 입니다. 회사에서 영어를 굉장히 많이 사용하는데 영어가 늘기가 쉽지가 않네요.. 언어가 시간을 많이 잡아먹습니다.

 

5월은 공부를 거의 못해서 너무 아쉬운 달 입니다. 하지만 2주 뒤면 퇴사니까 공부를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일 안하고 공부만 하고싶어요.. 제발.. 이 세상 모든 직장인들 화이팅 입니다.

 

 



목록보기

상단으로
홈으로